ラーメン食べてく?

翻訳とか、そのほかいろいろ。VIXXとiKON GOT7中心。気が変わりやすい。

GOT7 - Thank you 고마워 日本語訳 歌詞 和訳

youtu.be

 

 

오래된 기억 속에

古い記憶の中


묻어둔 우리의 처음을 기억하고 있니

埋もれてしまった僕たちの出会いを覚えてる?


추웠던 겨울 속을

寒かった冬の中を


걷던 내 손을 잡아준 아주 작은 네 손은

歩いた僕の手を握ってくれたとても小さな君の手は


그때도 지금도 날 위해

あの時も今も僕のために


따뜻했던 봄처럼 날 녹여줘

暖かい春のように僕を温めてくれた

너의 모든 걸 나에게 다 줘도

君のすべてを僕にくれても


미안해하며 

ごめんねと言いながら


자신마저 주는 그대에게 내가 준 건

自分までくれた君に僕があげられたものは


Still nothing, nothing, nothing 아직도

まだなにも、なにもない、まだ

So I’m so sorry
So I’m sorry

초록빛 은하수들이

緑色の天の川たち


춤을 추듯 파도치잖아

踊りを踊るように波打っている


빛나는 그 물결들이

輝くその波を


영원할 거라 믿고 있는 나

永遠だろうと信じている僕

그저 꿈이라도 상관없어

ただ夢だとしても関係ないよ


이 바다에 빠져도 숨 쉴 수 있어

この海に溺れても息をしていける


괜찮아 겁 없이 끝없이 헤엄쳐갈게

大丈夫、怖気づかないで終わりなく泳いでいくよ

네 손이 그때도 지금도 날 위해

君の手があのときも今も僕のために


따듯하게 아직도 날 잡아줘

暖かくまだ僕を離さないでいてくれる

 

너의 모든 걸 나에게 다 줘도

君のすべてを僕にくれても


미안해하며

ごめんねといいながら

 

자신마저 주는

自分までくれる


그대에게 내가 준 건

君に僕があげられるものは

 

Still nothing, nothing, nothing 아직도

まだなにも、なにもない、まだ

So I’m so sorry
So I’m sorry

겨울에 내린 수많은 눈들이

冬に降った数えきれない雪たち


날 보고 있어 차갑게 그 눈들이

僕をみている冷たいその目たちに


움츠리고 있는 날 안아준

おびえる僕を抱きしめてくれた

네가 있어 줘서 너무 다행이야

君がいてくれて本当によかった


나에게 있어서 넌 나의 봄이야

僕のところにいてくれて。君は僕の春だ


정말 고마워요

本当にありがとう

이제 내 모든 걸 너에게 다 줄게

いま僕のすべてを君に全部捧げるよ


더는 미안해하지 말고

これからは謝らずに


내가 받은 것보다 더 받아줘

僕がもらったものよりもたくさん受け取って


너무 미안해 미안해 그리고

本当にごめんねそして

너무 고마워

本当にありがとう


고마워

ありがとう


너무 고마워

本当にありがとう

 

고마워

ありがとう

 

 

 

意訳です。誤訳があれば申し訳ありません。